투어가능일

수시출발

투어시간

09:00 – 18:00경에 투어 종료

투어코스

숙소 픽업 - 센텐드레이동 하여 정교권 중세마을 관광, 기념품 관광- 비쉐그라드로 이동하여 르네상스 왕 마차시 왕의 궁터, 역대 왕들의 레지덴스였던 비쉐그라드 성, 90도를 돌면서 흘러가는 아름답고 푸른 다뉴브 강과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전망 감상 – 전통 식당에서 식사- 에스테르곰으로 이동- 헝가리 최대 성당 관광 (미녀와 야수2에 나오는 오르간 하프가 일품),보물룸 관광, 성당 꼭대기 올라가 전망 감상, 에마을 산책, 다뉴브 강 다리를건너 슬로바키아로 넘어가서 전망 감상.- 헝가리 시골 마을과 들판을 관광하면서 부다페스트로 이동 -숙소 픽업

투어모임장소/시간

고객님의 숙소로 모시러 갑니다.

투어요금 (입금예약필수)

요금 예약금 현지 추가지불
승용차 (1~4인) 25만원 350유로
7인승 밴 (5~6인) 30만원 350유로







포함사항 : 전용차량비,가이드비, 파킹비, 기름값, 고속도로 사용료

불포함사항 : 고객과 가이드의,입장료, 점심비,소정의 가이드팁


투어코스사진

사진

센텐드레

부다페스트의 근교도시로, 예술의 마을로 불리는 곳이다. 헝가리의 작가들의 작품들이 전시되는 많은 전시관들을 둘러볼 수 있다.
이 곳은 세르비아 정교인들이 정착하여 만든 중세 마을로서 아기자기 하고 옛적인 모습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매력적인 마을이다. 여기에서 10분정도 가면 옛 헝가리인들이 살던 초가집들이 모여있는 곳이있다. 또한 센텐드레에는 다이아몬드 가공 공장이 있고, 헤렌드 도자기 큰 매장이 있다.

사진

비세그라드

이 곳은 높은 산 꼭대기에 세워진 성이다. 역대 왕들의 레지덴스로 사용되었던 곳이다. 가장 유명한 것은 동유럽 (폴란드, 체코, 헝가리)이 3개국 동맹을 맺을 때 회의를 가졌던 역사적인 곳이다. 또한 이 곳은 헝가리 르네상스 왕인 마차치 왕의 왕궁 터가 있다. 국경일에는 축제로 볼만하다. 베쉐그라드 성에서 다뉴브 강을 바라보면, 90도로 꺽이면서 유유히 흘러가는 아름답고 푸른 다뉴브 강과 주변 산들과 마을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진다. 이를 감상하는것이 일품이다.

이 곳에는 유명한 전통 식당들이있다.

사진

에스테르곰

부다페스트가 수도가 되기전, 헝가리의 최초의 수도인 에스테르곰.
에스테르곰의 대성당을 감상할 수 있다. 이곳은 헝가리 카톨릭 본산지이고, 헝가리 최대 성당이 있다. 성당에는 유명한 그림들이 있고, 며녀와 야수 2에 나오는 똑같은 나팔달린 오르간 하프가 유명하다. 또한 보물실에 들어가면 역대 왕들과 주교들이 사용했던 황금 보물들이 전시되어 있다. 성당 돔 꼭대기에 올라가 돌면서 전망을 보는 것이 일품이다. 그리고 옛마을을 산책하면 좋다. 이곳에 슬로바키아로 건너는 다뉴브강 다리가 있는데, 이 다뉴브 강 위의 다리를 건너가 맞은편에서 보는 전망이 일품이다.


 

예약하기